MY MENU

말.말.말

제목

배우 황정음 이영돈열애설 이름이 같은 이영돈PD와 혼동 해프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0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62
내용
배우 황정음이 골프선수 이영돈과의 열애 소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이영돈 PD와의 동명으로 인해 이어진 네티즌들의 반응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한 SNS에는 "이름만 보고 이영돈 PD인줄 알았네. 깜짝놀랐다"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도 골프 참 좋아하는데요" , "나만 PD가 간다 이영돈 생각한게 아니었구나. 폭소 대방출" "먹거리 X파일 이영돈PD인줄 알고 검색어 클릭한 사람 박수짝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기사 제목에도 이영돈 PD가 나와서 황정음이 맛집에서 먹거리x파일 데이트하다 걸린 줄. 깜놀"이영돈 PD가 바람핀줄 알고 완전 심쿵" "아침에 이영돈 PD 불륜남 되는줄 알고 식겁했다" 등의 폭넓은 댓글들을 보였다.

8일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이제 만남을 시작한 만큼 두 사람을 예쁘게 지켜봐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 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서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