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쌍둥이 작명에 대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9.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72
내용
쌍둥이 이름 작명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일란성이냐 이란성이냐를 구분하고 서로 맞주보고 태어났느냐 등지고 태어났느냐 등을 따져 서로 충하는 간지를 적어놓고 분석하는 방법 등입니다.
남광은 같은 날 같은 시에 태어난 아이는 그 순간까지는 같은 복록을 타고 태어난 것으로 보고 간명합니다.
공동우물론.
같이 태어나 한 우물의 물을 마시며 자라는 것이 쌍둥이입니다.
그러면 한 날 한 시에 태어난 두 아이가 왜 다른 운명을 살아가는 것일까요.
태어난 그 때까지는 같은 기운을 받았지만 그 이후는 다른 기운을 받고 자랍니다.
두 아이는 부모가 가르치는 말 한 마디라도 듣는 태도가 다릅니다.
잘 알아듣는 아이도 있고 흘려듣는 아이도 있습니다.
부모의 관심과 애정, 심지어 용돈까지도 많이 받아내는 아이가 있는가 하면 형제처럼 많이 받지 못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커가면서 교육환경도 다릅니다.
담임선생님이나 친구나 길을 걸어가며 우연히 대화를 주고 받는 행인이나 인생을 통해 접하는 사람과 기운이 다 다릅니다.
이름도 다르고 생각도 다르고 수많은 선택하는 순간에 결정하는 내용도 구체적으로 다르니 다른 인생이 됩니다.
입시공부를 하더라도 한 사람은 밥을 많이 먹고 공부하다 졸려 제대로 준비하지 못한 채 시험을 치르고 한 사람은 끝까지 졸음을 참고 이겨내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태어난 생년월일이 시까지 동일하다면,
사주원국과 후천적 대운의 흐름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당사자가 어떤 마음가짐으로 어떤 인생을 살아가느냐에 따라 우리네 인생은 달라집니다.
인간은 모두 전생에 지은 복덕에 따라 그에 걸맞은 복을 출생때 타고나지만 그 후 자유의지를 갖고 살기 때문에 생일이 같아도 삶은 천차만별입니다.
인간은 전생에 의한 인과응보율이라는 숙업의 지배를 받는 운명적인 존재인 동시에, 또한 자유의지를 갖고 길을 걸어가는 자유인이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저희 작명연구원에서는 쌍둥이 이름 작명 때 두 사람 작명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20만원에 쌍둥이 두 아이의 이쁜 이름을 함께 지어드립니다.
성별이나 일란성, 이란성에 구애되지 않습니다.

다만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는 선천적인 사주원국은 같지만 후천적인 대운의 흐름은 상반됩니다.
남녀 두 쌍둥이의 경우는 10년씩 찾아오는 대운의 흐름을 면밀히 살펴 남 녀 각각 다른 이름을 짓습니다.
그러나 비용은 역시 25만원에 작명합니다.
쌍둥이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의 부담을 감안해 두 사람 몫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