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언론보도

제목

작명과 개명, 신생아 이름짓기와 최고로 유명한 작명소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6.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604
내용
작명과 개명, 신생아 이름짓기와 최고로 유명한 작명소는?
 
안병선

바야흐로 뜨거운 여름이다. 그렇다면 여름에 태어난 신생아의 이름은 어떻게 작명하는 것이 좋을까?

 정성을 다해 작명과 개명을 하면서 최고의 이름을 지어주는 것으로 유명한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 한가경 원장에게 물어 보았다. 

 “운명은 있지만 작명이나 개명으로 운명을 내 것으로 만들 수도 있다.”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 한가경 원장은 작명이나 개명에 있어 운로에 행운을 유도하여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방법인 ‘사주용신맞춤작명’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한가경 원장에 따르면 “사주용신맞춤작명이란 목,화,토,금,수로 이루어진 5가지 오행의 상생 상극의 이치로서 인생 운명의 길흉화복을 판단하는데 여기에서 목은 나무, 화는 불, 토는 땅, 금은 쇠, 수는 물을 뜻한다. 이들 5가지 오행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발전하는 것을 상생관계라고 한다.
 
예를 들자면 여름에는 ‘화’의 기운이 강해지기 때문에 이를 시원하게 식혀줄 수 있는 ‘수’와 ‘금’이 포함되어 있는 이름을 지어주는 것이 태어난 아기의 앞날을 좀 더 윤택하게 이끌어 줄 수 있다.”며 “이처럼 이름이란 평생을 함께하며 앞날을 훌륭하게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인생의 등불이 되어준다. 신생아 이름 작명이 무엇보다 중요한 까닭이다.”고 전했다. 

 
이어 “음의 파동이 만들어내는 ‘영동력’을 중시하며 어감이 좋은 이름, 좋은 음의 파장이 전해지는 이름을 직접 정성스럽게 작명하고 있으며, 작명과 함께 글로벌 시대인 만큼, 발음기호에 따라 나누어서 사주에 맞춘 영어이름을 특별한 선물로 전해드리고 있다. 또한 작명이나 개명 뿐 아니라 제왕절개 출산 시, 출산 택일을 통해 건강과 행운, 행복이 함께 하는 기쁜 신생아 출산을 돕고 있다.”도 덧붙였다.

한가경 원장이 정성을 쏟아 직접 지어준 이름 앞에 항시 ‘명품’이라는 단어가 따라 붙는 이유이며,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이 맘스홀릭, 남양분유, 베비라, 아가방 등 임산부 까페와 차병원, 청담마리, 미즈메디 병원에서 산모들의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까닭이다. 


 
사주가 몸이라면, 이름은 옷이라 할 수 있다.

정치부, 사회부 취재기자를 거쳐 정식으로 문단에 데뷔한 시인 출신 첫 역학인 한가경 원장의 수려한 글 솜씨도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만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이를 통해 컴퓨터로 기계적인 구식 이름을 뽑는 것이 아니라 한 편의 시를 쓰듯 예쁜 이름,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이름을 작명해 주고 있다. 

‘최고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이름’을 원한다면, 장인 정신으로 정성껏 작명, 개명을 하고 있는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 한가경 원장이 있음을 명심하자.

한편,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 한가경 원장은 남북대화나 개헌, 평창 동계올림픽 등 국운 예언 적중으로 유명하다. 주간조선에 3년 연속 국운을 예언하고, 한국일보에서 2년째 오늘의 운세를 담당하고 있으며 정치인, 기업체 ceo, 공직자 등의 운세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방송을 넘나들며 연이은 인터뷰를 통해 행운을 전파 중이기도 하다.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poethan.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