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미래경영상담 경영컨설팅에 대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12.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96
내용
기업의 CEO, 정치인, 공직자 등 지도적 위치에서 조직이나 단체를 이끌고 계신 분들을 위한 미래경영상담 경영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사나 단체의 미래는 CEO의 미래경영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이며 CEO의 운세는 회사나 단체의 미래와 직결됩니다.
회사가 잘 돼야 CEO는 보람있는 인생이 될 것이며 또한 CEO의 사업투자가 잘 돼야 회사나 단체의 조직원이 행복한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남광은 CEO의 미래경영에 도움이 되는 일기예보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릇 경영인은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아야 성공적인 사업투자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CEO의 운세가 좋을 때는 적극적 도전적으로 밀고나가도 되며 운세가 약할 때는 무리한 사업확장을 삼가면서 지혜로운 축소경영을 함이 옳을 것입니다.
의뢰인의 기획아이디어가 활발할 때, 혹은 운로상 인덕이 있고 하늘이 도우며 공세적인 사업투자를 해서 손해날 것이 없는 때엔 앞으로 화창한 날이 찾아오니 사냥에라도 나서서 큰 솜씨를 발휘해보라며 마음껏 사업아이디어를 펼치도록 조언해 드립니다.
앞으로 날이 계속 흐리고 비가 온다는 운세이면 행후 비가 오니 우산을 준비하라고 말씀드릴 것이며 부도가 날 운이라면 확대투자를 조심하고 안정적인 경영에 치중하라는 조언을 드립니다.
주식투자에 기준이 되는 기업진단 경영진단도 기업 CEO 미래 운로 분석을 통해 유익한 조언을 해 드립니다.
해당 기업의 CEO에 대한 운세 진단과 일기예보를 통해 경영
진단 경영상담이 가능합니다.
남광은 기타 건강및 가족 육친 관계에 관한 가족 종합어드바이스도 함께 하며 선거에 출마하는 정치인이나 인사를 앞둔 공직자 진로 상담도 함께 실시하고 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