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좋은이름찾기노트

제목

안희석님 개운비법개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9.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711
내용
-안(安)희(熙)석(奭)님 사주및 성명 분석

1. 사주 명조

1972년 8월 3일 묘시생 (음력, 건명)

시(時) 일(日) 월(月) 년(年)
정(丁) 갑(甲) 기(己) 임(壬)
묘(卯) 진(辰) 유(酉) 자(子)
69 59 49 39 29 19 9
병 을 갑 계 임 신 경
진 묘 인 축 자 해 술

2. 일기예보송

가을 나무가 금수가 왕하니 일주지병 금을 녹이는 화가 용신이며 용신을 돕는 목이 희신이다.
수가 용신지병이며, 물을 뽑아올리는 목에 제방을 쌓아주는 토가 약신이다.
甲辰은 대목지토라 금기운이 강한 가을날에는 수기운이 더 이상 필요없는 데 초년시절부터 흘러들어와 범람하고 있는 물의 흐름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언제쯤이면 넘치는 물이 빠져나가 중화를 이룰 때가 올 것인가.
2022년 2월 18일부터의 일이로다.
피로와 술독으로 인한 간질환에 유의해야 한다.

3. 간명사주 종합
인정많고 소신파인 갑진 대목지토가 서리가 내리는 酉월에 태어났다.
사람을 부드럽게 대하면서 지도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사람이며 명랑하고 쾌활하여 분위기가 밝고 남에게 지기 싫어하며 진취적인 의욕이 강하다.
이재에 밝고 매사에 근면, 성실하니 금융업, 의료업, 유흥업, 상업 등과 관련된 일에 좋으며 심사숙고하는 사람이므로 컨설턴트업에도 적합하며 농림업이나 원예업은 말할 것도 없고 목재업, 제재업, 건축업에 이르기까지 나무를 다루는 일이 좋다.
물이 넘치는 관계로 土로 제방을 쌓고 丙火 태양으로 말리고 증발시키며 甲木으로 흡수해야 한다.
병이 있고 약이 있는 사주는 평범하지 않으며 오히려 나아가 藥運이 올 때 대발하나니 고난과 자신을 극복하는 이노베이션 끝에 태어나는 영웅격이라 그렇다.
이 사주는 쌀쌀한 가을 나무가 극설교집이며 병이 있다.
갑목 신주를 극하는 칠살 금이 강하고 여기에 더하여 갑목 신주를 설기시키는 정화가 시간에 떠 있어 신주 갑목이 약해질 대로 약해진 때문이다.
조상과 부모님이 물을 퍼나르며 갑목의 생장을 도우나 멀고 먼 길이니 공부를 해도 학습 속도가 더디며 대기만성형이다.
칠살의 공격과 식상의 설기를 견디기 위해서는 신주가 신왕해야 하지만 이 사주는 病이 있어 병은 다름아닌 가을날 물이 많이 필요치 않은 나무에 물이 넘치고 있어 나무의 뿌리가 썩고 있다는 것이다.
이 사주는 병에 약이 필요하며 그것은 화토이며 물을 빼주는 목도 좋다.
따라서 이 사주의 용신은 목 화 토이다.
사주 원국에 목 화 토가 모두 있으므로 후천적 대운에서 오기만 하면 대발한다.
무자년 2008년은 처음 시작은 기분좋게 출발하나 후반부에 오히려 투자한 것이 빚이 되거나 거래처에서 변심 혹은 사업부진으로 자금을 회수하지 못하게 되는 해이다.
2009년 기축년은 반흉반길이니 나가는 재물은 나가고 들어오는 돈을 새로 또 들어오니 분주한 가운데 실속이 적으며 2010년은 전반부는 투자하거나 돈이 나가며 후반부는 창고에 재물이 쌓인다
제대로 된 호운은 50이 넘어야 찾아오니 내 분수를 알고 노력할 따름이다.
金기운이 木 기운을 압도하면서 발생하는 간, 뇌 질환이나 디스크에 유의하라.

4. 안(安)희(熙)석(奭)에 대한 성명학적 분석

*음오행: 토 토 금이니 용신과 정반대이므로 흉하다.
*자원오행: 목 화 목으로 무난하다.
*수리오행: 6 13 15 획
초년운 원격:28획 풍파격.파란운
장년운 형격:19획 성패격.병악운
중년운 이격:21획 자립격.두령운
총운 정격:34획 변란격.파멸운

5. 추천 찬명

(1) 안 경 렬
安 慶 烈 (경사 경, 매울 렬)
획수 6 15 10획
음오행 토(화) 목(토) 화
자원오행 목 화 화
수리오행 원격 25획 형격 21획 이격 16획 총격 31획 대길수

(2) 안 동 건
安 棟 健 (대들보 동, 세울 건)
획수 6 12 11획
음오행 토 화 목
자원오행 목 목 화
수리오행 원격 23획 형격 18획 이격 17획 총격 29획 대길수

<음오행 분석>
* 土火木
명랑하고 활동적이며 과단성이 있고, 지혜와 재주가 출중하다. 맡은 분야세 실력을 인정받아 순조로운 성공운이 진행되고 상하의 협조로 신망과 명예를 얻을 수 있으며, 노력한 만큼의 대가와 보람으로 재물이 사방에 모아져 발전 . 발복하여 부귀 쌍전하는 운을 유도하게 한다.
가정적으로도 부모에게 효성이 지극하고 배우자 운도 길해 정이 두텁고 상부 상조하여 행복하고 유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며 총명하고 이지적인 자손을 둘 수 있다. 무병 장수하고 천수를 느리며 그 영화가 대대로 계승될 수 있다. 정치계, 경제계 및 명예직에 종사하면 크게 대성할 수 있다.

* 土土火
성실하고 정직하며 온유하고 유덕한 성품에 노력파로서 한 가지 일에 뜻을 품으면 픨히 성취하려는 집념이 강하며 목적 달성을 이루고, 만사 순성되어 부귀 . 안정 속에 대내외적으로 큰 발전을 유도하게 한다. 가정적인 면에서도 부부애가 충만하여 행복한 삶의 터전이 구축되며 자손에게까지 영화가 뻗쳐 순탄한 운세가 지속되고, 특히 여성은 애교와 매력을 겸비해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 건강상에 있어 신경성 질환에만 유의하면 장수할 수 있고, 이름에서 형경의 수리획수가 15, 16, 18, 24, 32획수이면 길이 더욱 증가하게 된다.

<수리오행 해설>

24획: 부귀입신격
온화하고 남과의 인화력이 두터워 주위에 신망을 얻으며 신념과 책임감이 강하다. 불굴의 기상으로 매사가 전진 . 발전하여 부귀영달하게 되고 세상에 명성을 날리며, 여성은 남편운을 돕고 가운을 일으켜 세우며 덕망이 있는 현모양처가 된다.

29획: 향복성공격
지혜롭고 처세술이 뛰어나며 뜻과 포부가 원대히 성취되어 권력과 재산운을 한꺼번에 거머쥘수 있는 대길한 운세 속에 특히 가정운이 좋아 가도가 번창하고 가산도 일취월장 발전하며 애정에 화기가 가득하여 부부 백년해로 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흥왕된 길수이다.

31획: 자립흥성격
의지가 굳고 사물을 명확하게 판단하는 통찰력이 뛰어나며 지 . 인 . 용의 삼덕을 구비하여 지도자적 자질이 있고, 미래도 발복 . 발전하게 만들어 부귀와 안락을 누리게 하며, 대외적으로 명성을 얻고 대내적으로 좋은 배필을 만나 다복한 가정을 이루게 한다.

37획: 대업봉공격
지모 용기 재략이 출중하고 과단성이 있으며 주위에 신망을 얻어 인덕이 있고, 명성과 권위를 떨쳐 부귀공명하는 운세를 유도하고 부부간에 정이 좋아 백년해로 속에 행복한 삶을 이루고 대지대업을 완성해 일신이 영화롭게 된다.

39획: 안락다복격
고상한 성격에 위품이 있고, 대중을 통솔할 줄 아는 리더쉽이 있으며 위세와 명성을 천하에 떨쳐 세인의 존경을 받으며 투철한 재간으로 대내외적 성공을 거두어 번창하며 부부해로 속에 자손대대로 형통 한다. 단, 여성은 가정운에 불운이 담겨 있어 과부수를 면하기 어렵게 된다.

6.개운 비법 TIP
(생략)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