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내 인생이 궁금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7.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66
내용
미즈아가행복작명연구원은 석간신문 EVENING을 통해 공개 인생상담 Q&A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민사항에 관한 원포인트 어드바이스입니다.
신청자중 한 분을 추첨, 선정해 EVENING 지면을 통해 궁금한 부분에 대한 공개답변을 드리는 사주상담을 실시중입니다.
한가경 원장이 직접 사주상담을 하여 EVENING 지면을 통해서만 간략한 조언을 드립니다.
지면에 7월 13일자부터 게재되고 있습니다.
이 난을 통해, 혹은 전화를 통해 인생상담 신청을 받습니다.
질문자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궁금한 한 가지 사항에 대하여 글을 올려주시거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여건상 하루 한분에게만 답해 드림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예정된 운세상담 예약이 밀려있어 게재에 다소 시일이 걸린다는 점을 밝힙니다.
또한 상담은 상담 그 자체일 뿐입니다.
멘토에 대한 과도한 기대로 과도한 립서비스 등 어떤 유무형의 도움을 바라는 것은 적절치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개인의 운세에 관한 인기예보를 정확하게 해드리는 데 그치는 것이며 결국은 궁극적으로 상담자 본인이 해결하고 이겨내야하지 지면을 통한 인생상담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 할 것입니다.
특히 운세가 약할 경우 약하다는 것을 냉철하게 알고 조심스럽고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삶을 영위해나가야 할 것임을 권합니다.
멘토로서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겠지만 제한된 지면사정상 등으로 인해 죄송스럽게도 아주 간략한 힌트만 말씀드림을 인지하시고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난을 통해서는 답해 드리지 않습니다.
특히 지면을 통한 상담 대상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라도 운세에 관한 질문은 구체적이고 자세해야 함을 말씀 드립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